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남소식] BNK경남은행,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게 외국환 송금 수수료 면제

송고시간2021-05-25 14:40

beta
세 줄 요약

BNK경남은행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게 외국환 송금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25일 밝혔다.

김상원 외환사업부 부장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의 금융서비스 이용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올해 경남메세나 매칭 펀드를 통해 고성오광대 보존회, 경남미술협회, 마산미술협회 등 예술단체 3곳에 1천300만원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BNK경남은행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게 외국환 송금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25일 밝혔다.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한부모가정·다문화가정·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등이 대상이다.

외국환 송금 수수료 면제 기간은 증빙서류 자격 확인일로부터 1년까지다.

면제 기간 1년이 지난 뒤 증빙서류를 다시 제출하면 혜택을 재적용받을 수 있다.

신청은 증빙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해 가까운 BNK경남은행에서 하면 된다.

김상원 외환사업부 부장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의 금융서비스 이용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예술단체 3곳에 1천300만원 후원

(창원=연합뉴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올해 경남메세나 매칭 펀드를 통해 고성오광대 보존회, 경남미술협회, 마산미술협회 등 예술단체 3곳에 1천300만원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경남메세나 매칭 펀드는 도와 경남메세나협회가 공동 추진하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 사업이다. 기업과 예술단체가 연을 맺어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하는 데 그 의미가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