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밴드 루시, 새 싱글 '갓차!' 발매하고 첫 단독 콘서트

송고시간2021-06-11 11:26

beta
세 줄 요약

미스틱스토리는 오는 16일 소속 밴드 루시의 새 싱글 '갓차!'(Gatcha!)가 발매된다고 11일 밝혔다.

루시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밴드 루시
밴드 루시

[미스틱스토리 제공]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미스틱스토리는 오는 16일 소속 밴드 루시의 새 싱글 '갓차!'(Gatcha!)가 발매된다고 11일 밝혔다.

알 수 없는 인생이지만, 어떤 하루든 '갓차'라고 감탄사를 내뱉을 정도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응원을 담았다.

앨범 제목은 뽑기 게임 기계인 '가챠'와 타이틀곡 '아이 갓 유'(I Got U)를 합쳐 만들었다.

타이틀곡은 운명처럼 나타난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가가는 모습을 술래잡기에 비유한 곡이다.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곡 구성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밖에도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원 바이 원', 10대의 감성을 담아낸 '버디', 봄의 풋풋함과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봄인지 여름인지' 등 총 4곡을 수록했다.

수록곡 전곡은 루시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루시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amb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