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상] 인니 BTS세트 불난다…5천900원에 먹고 포장지 40만원에 판매

송고시간2021-06-11 14:4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GVLnQSjz6vQ

(서울=연합뉴스) 맥도날드가 5∼6월 특정일에 한정 판매하는 'BTS 세트 메뉴'(BTS MEAL) 인기가 인도네시아에서도 '폭발'했습니다.

10일 인도네시아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전날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내놓은 'BTS 세트메뉴'를 한정 판매하자 고객들과 배달업체 오토바이 기사들이 물밀듯 몰려들었는데요.

틱톡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면 맥도날드 매장 앞에 긴 줄이 만들어져 있고, 구매에 성공한 고젝 기사가 두 손을 번쩍 들어 보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7천명대를 기록하는 인도네시아 상황에서 매장에 한꺼번에 손님이 몰리자 감염 우려 등으로 최소 10여 개 매장이 영업을 중단하기도 했는데요.

BTS세트 판매 개시를 손꼽아 기다렸던 인도네시아 아미들은 음식을 구매한 기념으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고 있습니다.

또 인도네시아의 토코피디아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는 BTS세트 햄버거와 음료수 포장지 등을 중고로 판매한다는 글이 줄을 잇는데요.

한국 기준으로 BTS세트 가격이 5천900원인데 포장지 중고 거래 가격은 몇천 원부터 몇십만 원까지 다양하게 제시됐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 김해연·문근미>

<영상 : 로이터, 트위터, 틱톡, 유튜브>

[영상] 인니 BTS세트 불난다…5천900원에 먹고 포장지 40만원에 판매 - 2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