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박서준, 마동석 이어 마블영화 출연하나…'캡틴 마블2' 합류설

송고시간2021-06-15 14:15

beta
세 줄 요약

배우 박서준이 미국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불거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5일 박서준이 '더 마블스' 출연 제안을 받고 내부 검토를 마쳤다는 보도와 관련해 "노코멘트"라는 입장을 밝혔다.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 출연할 경우 한국 출신 남자 배우로서는 마동석에 이어 두 번째로 마블 영화에 진출하게 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박서준
박서준

[어썸이엔티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배우 박서준이 미국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불거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5일 박서준이 '더 마블스' 출연 제안을 받고 내부 검토를 마쳤다는 보도와 관련해 "노코멘트"라는 입장을 밝혔다.

통상 할리우드 제작사는 출연이 확정되기 전까지 관련 사안에 대한 기밀 유지를 요구한다. '더 마블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2년 하반기 개봉 예정작이다.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 출연할 경우 한국 출신 남자 배우로서는 마동석에 이어 두 번째로 마블 영화에 진출하게 된다. 마동석은 올해 11월 개봉하는 마블의 새 히어로 영화 '이터널즈'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여자 배우 가운데는 수현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에 출연한 바 있다.

aeran@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qfLulVPeAXo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