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네이버 '제페토', 구찌 이어 명품 화장품 디올과도 협업

송고시간2021-07-16 09:51

beta
세 줄 요약

네이버제트는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가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과 제휴해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제트 관계자는 "제페토는 글로벌 인기 IP가 공식적으로 입점한 세계 최대 가상 마켓"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제페토는 패션 브랜드 구찌와도 협업해 플랫폼 속에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네이버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네이버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장우리 기자 = 네이버제트는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가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과 제휴해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페토에서는 크리스챤 디올의 메이크업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특별히 고안한 9가지 메이크업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제트 관계자는 "제페토는 글로벌 인기 IP가 공식적으로 입점한 세계 최대 가상 마켓"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제페토는 패션 브랜드 구찌와도 협업해 플랫폼 속에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iroow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