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척시 원격수업 1천953명에 급식 꾸러미 지원

송고시간2021-07-20 10:03

beta
세 줄 요약

강원 삼척시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원격수업을 받은 삼척초, 정라초, 청아중, 삼척여고, 삼척마이스터고 등 5개교 학생 1천953명에게 5만원 상당의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20일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학부모들의 부담 경감뿐만 아니라 식자재 생산 농가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급식 꾸러미
급식 꾸러미

[삼척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삼척=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강원 삼척시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원격수업을 받은 삼척초, 정라초, 청아중, 삼척여고, 삼척마이스터고 등 5개교 학생 1천953명에게 5만원 상당의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

농산물 꾸러미는 쌀, 감자, 양파, 함박스테이크, 사과즙, 마른미역, 사골곰탕 등으로 구성해 26일부터 30일까지 배송한다.

사업비는 원격수업으로 말미암아 집행하지 못한 급식예산으로 마련한다.

삼척시는 지난해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학부모를 돕기 위해 유치원·초·중·고교 학생 6천300여 명 가정에 5만5천원 상당의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 바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20일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학부모들의 부담 경감뿐만 아니라 식자재 생산 농가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y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