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박근혜, 지병으로 성모병원 입원…올해 2번째

송고시간2021-07-20 15:25

beta
세 줄 요약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근혜(69) 전 대통령이 20일 지병 치료차 올해 두 번째로 외부 병원에 입원했다.

법무부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지병 치료차 성모병원 입원한 박근혜
지병 치료차 성모병원 입원한 박근혜

(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이 지병 치료차 입원하기 위해 2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으로 들어서고 있다. 2021.7.20 hwayoung7@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근혜(69) 전 대통령이 20일 지병 치료차 올해 두 번째로 외부 병원에 입원했다.

법무부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는다. 박 전 대통령은 그동안 어깨통증 등의 질환으로 구치소와 외부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왔다.

2019년에는 어깨 수술을 위해 78일간 서울성모병원에 입원했고, 올해 초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같은 병원에 입원했다가 음성판정을 받고 20일간 치료받은 바 있다.

법무부는 "입원 기간 중 병원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며, 퇴원 일정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jujuk@yna.co.kr

박근혜, 지병으로 서울성모병원 입원…올해 2번째 / 연합뉴스 (Yonhapnews)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HEj399lTFso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