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R&B스타 칼리드, 브랜슨 우주여행 출항식서 부른 신곡 발매

송고시간2021-07-22 12:03

beta
세 줄 요약

세계적 R&B 스타 칼리드가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의 우주 관광 시범 비행 출항식에서 선보였던 신곡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22일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칼리드는 이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신곡 '뉴 노멀'(New Normal)을 공개한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뉴멕시코주에서 영국의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이 우주 관광에 나설 당시 출항식에서 칼리드가 불렀던 곡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R&B 스타 칼리드
R&B 스타 칼리드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세계적 R&B 스타 칼리드가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의 우주 관광 시범 비행 출항식에서 선보였던 신곡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22일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칼리드는 이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신곡 '뉴 노멀'(New Normal)을 공개한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뉴멕시코주에서 영국의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이 우주 관광에 나설 당시 출항식에서 칼리드가 불렀던 곡이다. 당시 칼리드는 히트곡 '토크'(Talk)와 '베터'(Better) 무대도 선보였다.

브랜슨은 자신이 창업한 우주 관광 기업 '버진 갤럭틱'의 우주 비행선 'VSS 유니티'를 타고 우주여행 체험에 성공해 세계적 화제를 모았다.

신곡 '뉴 노멀'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세계인들을 위로하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칼리드는 밝혔다.

칼리드는 특유의 깊이 있고 여유로운 미성으로 사랑받는 R&B 가수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최연소로 누적 스트리밍 150억 회를 기록했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