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공연소식] '듀오 피다' 아티스트 라운지 공연

송고시간2021-07-23 15:45

beta
세 줄 요약

이충주-길병민 '시네마 라이브' =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 멤버이자 배우 겸 가수 이충주와 '레떼아모르' 멤버인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영화 속 음악을 선보이는 '시네마 라이브'가 다음 달 28일 오후 5시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가곡 콘서트 =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가곡 콘서트를 연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2021 썸머클래식' =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가 다음 달 12~13일 오후 7시30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1 썸머클래식'을 공연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이충주-길병민 '시네마 라이브'·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가곡 콘서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2021 썸머클래식'

(서울=연합뉴스) 성도현 기자 = ▲ '듀오 '피다' 아티스트 라운지 공연 = 플루티스트 한여진과 하피스트 황세희로 이뤄진 '듀오 피다'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아티스트 라운지' 무대에 오른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에 열리는 시리즈로 곡 해설을 곁들인 공연이다.

'듀오 피다'의 하피스트 황세희(왼쪽)와 플루티스트 한여진
'듀오 피다'의 하피스트 황세희(왼쪽)와 플루티스트 한여진

[예술의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듀오 피다는 니노 로타의 '플루트와 하프를 위한 소나타' 중 1악장, 알폰스 하셀만의 '샘', 필립 휴렐의 '플루트 솔로를 위한 에올리아', 에이미 비치의 '로망스', 앙리에트 르니에의 '하프를 위한 세 개의 에피소드를 가진 교향적 작품', 장미셸 다마즈의 '플루트와 하프를 위한 소나타' 중 1악장,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탱고의 역사'를 선보인다.

▲ 이충주-길병민 '시네마 라이브' =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 멤버이자 배우 겸 가수 이충주와 '레떼아모르' 멤버인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영화 속 음악을 선보이는 '시네마 라이브'가 다음 달 28일 오후 5시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공연소식] '듀오 피다' 아티스트 라운지 공연 - 2

이충주와 길병민은 영화음악의 거장으로 평가받는 엔니오 모리코네와 히사이시 조의 곡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최영선이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가곡 콘서트 =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가곡 콘서트를 연다.

[공연소식] '듀오 피다' 아티스트 라운지 공연 - 3

안단테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콘서트' 콘셉트의 공연에서 한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의 가곡을 연주한다. 피아니스트 공희상이 반주를 맡는다.

▲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2021 썸머클래식' =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가 다음 달 12~13일 오후 7시30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1 썸머클래식'을 공연한다. 정경영 한양대 작곡과 교수가 해설을 맡는다.

[공연소식] '듀오 피다' 아티스트 라운지 공연 - 4

미국 지휘자 리누스 러너가 이끄는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는 코플란드의 '엘 살롱 멕시코', 라흐마니노프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랩소디', 비제의 '카르멘 모음곡' 1·2번, 드보르자크의 교향곡 9번 '신세계로부터' 3·4악장 등을 선보인다. 피아니스트 채문영이 협연한다.

raphae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