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뱅킹 2시간여 접속 장애 후 복구(종합)
송고시간2021-07-23 22:51
오후 6시께부터 8시까지…"원인 파악 중"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서비스 장애는 2시간여 이어진 뒤 오후 8시께 정상 상태로 복구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장애 원인은 파악 중"이라며 "접속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shk999@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1/07/23 22:51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