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2시간여 접속 장애 후 복구(종합)

송고시간2021-07-23 22:51

beta
세 줄 요약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서비스 장애는 2시간여 이어진 뒤 오후 8시께 정상 상태로 복구됐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오후 6시께부터 8시까지…"원인 파악 중"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서비스 장애는 2시간여 이어진 뒤 오후 8시께 정상 상태로 복구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장애 원인은 파악 중"이라며 "접속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신한 쏠(SOL) 서비스 장애 공지 화면
신한 쏠(SOL) 서비스 장애 공지 화면

[신한 쏠 앱 화면 캡쳐]

shk999@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