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성남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서 '칼부림'…수리기사 1명 부상

송고시간2021-08-10 15:18

beta
세 줄 요약

경기 성남시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40대 남성이 상담원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10일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30분께 성남시 수정구의 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시민 A(40대·남)씨가 상담원 B(30대·남)씨를 향해 7∼8차례 흉기를 휘둘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성남=연합뉴스) 김솔 기자 = 경기 성남시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40대 남성이 수리기사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
경기 성남수정경찰서

[경기 성남수정경찰서 제공]

10일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30분께 성남시 수정구의 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시민 A(40대·남)씨가 수리기사 B(30대·남)씨를 향해 7∼8차례 흉기를 휘둘렀다.

목과 어깨 등을 다친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센터 직원들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낮 12시 45분께 센터 인근 노상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도 범행 중 다쳐 치료를 받고 있다"며 "A씨가 현재 범행 동기에 대해 횡설수설하고 있어 치료를 마치는 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EZJ7rTgFxqQ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