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삼성화재 'MDTI 드링크' 출시…"MZ세대 겨냥"

송고시간2021-08-25 07:58

beta
세 줄 요약

삼성화재가 세븐일레븐과 함께 'MDTI 드링크' 5종을 50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MZ세대에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게시판] 삼성화재 'MDTI 드링크' 출시…"MZ세대 겨냥" - 1

▲ 삼성화재가 세븐일레븐과 함께 'MDTI 드링크' 5종을 50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출시된 음료는 성분·기능에 따라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석류맛 음료 '수면부족(ZZZZ)형',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복숭아맛 음료 '부글부글(BGBG)형', 유산균 음료 '뿌웅(POOP)형' 등 5종이다. 자신의 '건강 유형'을 알아보고 음료를 추천받는 MDTI 테스트(https://mdti-samsungfire.com/) 참가자 중 2만명을 추첨해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MDTI 드링크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유통된다. 삼성화재는 MZ세대에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서울=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