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모레·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14개 브랜드 참여

송고시간2021-09-24 08:52

beta
세 줄 요약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산하 브랜드 제품을 네이버 쇼핑에서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로,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한 온라인 기획전 중 최대 규모다.

이번 행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아모레퍼시픽·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
아모레퍼시픽·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

[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산하 브랜드 제품을 네이버 쇼핑에서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로,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한 온라인 기획전 중 최대 규모다.

이번 행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에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13회 진행하고 매일 특정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특별 키트를 준다.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앞서 지난해 6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등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youngl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