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채림, '내가 키운다'서 아들과의 일상 공개

송고시간2021-09-28 09:58

beta
세 줄 요약

JTBC는 배우 채림이 MC를 맡은 육아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아들 민우 군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28일 예고했다.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모은 채림의 육아법도 공개된다.

호기심이 많아 질문이 그치지 않는 아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엄마표 과학 놀이를 준비한 채림은 공부도 놀이처럼 해야 한다는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배우 채림(왼쪽)과 아들 민우 군
배우 채림(왼쪽)과 아들 민우 군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JTBC는 배우 채림이 MC를 맡은 육아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아들 민우 군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28일 예고했다.

현재 5살인 민우는 태어날 때부터 크고 건강하게 태어나 지금까지도 '빅 보이'로 성장, 가리는 음식이 없는 엄청난 식성을 보유해 엄마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아침부터 알파벳을 읊는 것은 물론 어른들도 알아맞히기 힘든 각국 국기들을 한 번에 맞히며 놀라움을 안겼다.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모은 채림의 육아법도 공개된다. 호기심이 많아 질문이 그치지 않는 아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엄마표 과학 놀이를 준비한 채림은 공부도 놀이처럼 해야 한다는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 대식가 아들의 영양을 책임지는 3대의 냉장고와 목욕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한 가벽 목욕탕, 어린 왕자 액자 등 남다른 공간들도 소개된다.

채림은 지난해 12월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이혼한 후 민우를 홀로 키우며 방송과 소셜미디어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내일 밤 9시 방송.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