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 '춘천 레고랜드' 내년 어린이날 개장

송고시간2021-09-28 10:40

beta
세 줄 요약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인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공식 개장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8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 어린이날에 맞춘 개장 일정을 발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30일부터 판매

(춘천=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인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공식 개장한다.

춘천 레고랜드 내년 5월 5일 공식 개장
춘천 레고랜드 내년 5월 5일 공식 개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8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 어린이날에 맞춘 개장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30일부터는 한정판 연간 이용권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임시 오픈 기간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오픈을 기다려온 어린이 팬과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 이날 자정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14만9천원이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한정판 연간 이용권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도 판매가 시작된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속 어린이 기자단 '키즈 리포터'(Kid Reporters)에게 가장 먼저 주어졌다.

키즈 리포터는 7세에서 13세 사이 어린이들로 올해 초 선발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픈할 때까지의 특별한 순간을 직접 취재해 흥미로운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인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소개됐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전 세계 10번째인 춘천 레고랜드가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공간이 될 것"이라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jlee@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_ncIVauYetA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