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기교육청 "학생들이 설계하는 미래형 수업 제안받아요"

송고시간2021-10-12 10:37

beta
세 줄 요약

경기도교육청은 19일까지 학생들이 상상하는 미래 수업 방식을 제안받는다고 12일 밝혔다.

가상현실(VR)이나 증강현실(AR)을 활용하는 등 수업 방식을 자유롭게 설계해 제안하면 된다.

경기도교육청은 학생이 바라고 상상한 미래형 수업을 교사와 협력해 만들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의정부=연합뉴스) 김도윤 기자 = 경기도교육청은 19일까지 학생들이 상상하는 미래 수업 방식을 제안받는다고 12일 밝혔다.

교과, 창의적 체험활동, 자유 학기 활동 등이 대상이다. 가상현실(VR)이나 증강현실(AR)을 활용하는 등 수업 방식을 자유롭게 설계해 제안하면 된다.

중고교생이 개인이나 3명 이내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https://forms.gle/mwEQPdEULmnrxu4L6)으로 신청한 뒤 다음 달 5일까지 3∼10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제작해 이메일(sj000012@naver.com)로 내면 된다.

제안된 동영상 가운데 일반화할 수 있는 수업 방식은 다음 달 15일부터 유튜브 채널 '경기교사온TV'를 통해 소개된다.

경기도교육청은 학생이 바라고 상상한 미래형 수업을 교사와 협력해 만들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경기교육청 "학생들이 설계하는 미래형 수업 제안받아요" - 1

ky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