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엔하이픈 정규 1집, 하루에 50만장 팔려…아이튠즈 26개국 1위(종합)

송고시간2021-10-13 15:14

beta
세 줄 요약

그룹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가 발매 당일인 12일 50만장이 넘게 팔려나갔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13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이 밖에도 이날 오전 9시 현재 주요 음악시장인 미국, 일본, 프랑스 등 26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태임드-대시드'(Tamed-Dashed)는 전 세계 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엔하이픈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가 발매 당일인 12일 50만장이 넘게 팔려나갔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13일 밝혔다.

이 앨범의 첫날 판매량은 50만1천여장으로 전작의 첫날 판매량 31만9천여장보다 약 18만장이나 많았다. 첫날 판매량으로는 자체 신기록이다.

엔하이픈은 이 밖에도 이날 오전 9시 현재 주요 음악시장인 미국, 일본, 프랑스 등 26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태임드-대시드'(Tamed-Dashed)는 전 세계 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태임드-대시드'는 소년들이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을 경험하며 초조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담은 뉴웨이브 장르의 곡이다.

tsl@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usM4V9hS3-U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