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베놈2' 개봉 첫날 20만명 동원…'블랙 위도우' 넘어

송고시간2021-10-14 08:09

beta
세 줄 요약

3년 만에 돌아온 마블의 빌런 히어로 '베놈'이 개봉 첫날 20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개봉한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는 하루 동안 20만3천263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올해 개봉한 외화 중 최고 흥행작인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넘은 성적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3년 만에 돌아온 마블의 빌런 히어로 '베놈'이 개봉 첫날 20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소니 픽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니 픽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개봉한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는 하루 동안 20만3천263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올해 개봉한 외화 중 최고 흥행작인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넘은 성적이다.

지난 7월 개봉한 '블랙 위도우'는 개봉 첫날 19만5천여명을 동원한 바 있다. 팬데믹 이후 최고 오프닝 성적은 석가탄신일 휴일에 개봉한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로 하루 동안 40만명을 모았다.

'베놈2'는 기자 에디(톰 하디)의 몸을 숙주 삼아 몸과 정신을 공유하는 외계 생명체 베놈의 익살스러운 호흡과 함께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와의 대결을 그린다.

mihee@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wXg1ZV3LhhI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