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싱어게인' 이승윤, 정규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로 내달 컴백

송고시간2021-10-28 10:23

beta
세 줄 요약

JTBC 오디션 '싱어게인' 우승자인 가수 이승윤이 다음 달 24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밝혔다.

새 앨범의 제목은 '폐허가 된다 해도'.

이승윤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정홍일, 이무진과 함께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싱어게인' 톱3 콘서트 서울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가수 이승윤
가수 이승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JTBC 오디션 '싱어게인' 우승자인 가수 이승윤이 다음 달 24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밝혔다.

새 앨범의 제목은 '폐허가 된다 해도'. 지난 6월 직접 작사·작곡한 '들려주고 싶었던'을 발표한 지 약 4개월 만에 그의 이름으로 내놓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그가 2011년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한 지 10주년을 맞는 날에 맞춰 공개한다.

이승윤은 '싱어게인'에서 경연마다 독창적 곡 해석으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한편, 이승윤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정홍일, 이무진과 함께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싱어게인' 톱3 콘서트 서울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ye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