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배우 유인나 '시나브로 꿈 조작단' MC 낙점

송고시간2021-11-03 11:02

beta
세 줄 요약

배우 유인나, '시나브로 꿈 조작단' MC 낙점 =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유인나가 강승윤, 이용진과 tvN 새 예능 '시나브로 꿈 조작단' MC로 낙점됐다고 3일 밝혔다.

'시나브로 꿈 조작단'은 유인나를 중심으로 한 조작단이 사연자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모여 깜짝 이벤트를 기획하는 3부작 프로그램이다.

MBN '조선판스타' 오는 13일부터 콘서트 = 지난달 30일 종영한 MBN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에 참가한 14개 팀이 콘서트 '난장(亂場):판'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MBN '조선판스타' 콘서트…강다니엘, 엠넷 '스걸파' MC

웹툰 '여신강림' 애니메이션 제작…한이수·한서준, 웹드라마 주연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배우 유인나, '시나브로 꿈 조작단' MC 낙점 =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유인나가 강승윤, 이용진과 tvN 새 예능 '시나브로 꿈 조작단' MC로 낙점됐다고 3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시나브로 꿈 조작단'은 유인나를 중심으로 한 조작단이 사연자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모여 깜짝 이벤트를 기획하는 3부작 프로그램이다.

조작단에는 유인나 외에도 가수 강승윤, 개그맨 이용진이 함께한다.

오는 3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 MBN '조선판스타' 오는 13일부터 콘서트 = 지난달 30일 종영한 MBN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에 참가한 14개 팀이 콘서트 '난장(亂場):판'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콘서트에는 김산옥, 거꾸로프로젝트, 경성구락부, 김란이 등이 출연해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무대와 함께 방송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접촉자로 격리돼 경연을 이어가지 못했던 국립창극단 단원 유태평양, 민은경, 박성우도 무대에 선다.

콘서트는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스페이스브릭에서 열리며, 티켓은 3일 퀸과 김산옥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 강다니엘, 엠넷 '스걸파' MC = 가수 강다니엘이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MC에 이어 후속작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MC를 맡는다.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댄스 크루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홀리뱅의 허니제이,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웨이비의 노제 등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크루의 리더 8명이 마스터로 출연해 심사위원 겸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올해 말 방송.

▲ 웹툰 '여신강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 네이버 지적재산권(IP) 영상화를 담당하는 스튜디오N과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제작사 칵테일미디어가 네이버 인기웹툰 '여신강림'을 애니메이션으로 공동 제작한다.

[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고생 임주경이 메이크업으로 자신감을 얻으며 사랑과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여신강림'은 tvN을 통해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돼 방송된 바 있으며 웹툰은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스페인어, 태국어, 프랑스어 등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 한이수-한서준,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 주연 = 배우 한이수와 한서연이 미래에셋증권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미래의 회사'의 주연으로 낙점됐다.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래의 회사'는 사회생활 초년생이자 신입 애널리스트인 정미래(한이수 분)의 회사생활을 통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이수는 공부 머리는 뛰어나지 않지만 돈 냄새는 기막히게 맡는 신입 애널리스트 정미래를, 한서준은 정미래의 사수이자 7년 차 애널리스트인 신규호를 연기한다.

'미래의 회사'는 오는 8일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를 통해 공개된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