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임신·출산·육아정보 박람회…19∼21일 '맘 편한 부산'

송고시간2021-11-16 08:09

beta
세 줄 요약

부산시는 19∼21일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정보 박람회인 '2021 맘 편한 부산'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19일에는 의료진이 임신과 출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토크 콘서트 '맘 편한 이야기'를 연다.

다음 날에는 육아·의료 정책 포럼 '맘 편한 만남'을 마련해 부산의 육아 정책과 올바른 육아 방법 등을 소개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맘 편한 부산' 포스터
'맘 편한 부산' 포스터

[부산시 제공]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부산시는 19∼21일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정보 박람회인 '2021 맘 편한 부산'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박람회 홈페이지(www.mombusan.org)에서 육아 정책을 소개하고 전문가 강연, 상담, 체험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9일에는 의료진이 임신과 출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토크 콘서트 '맘 편한 이야기'를 연다.

다음 날에는 육아·의료 정책 포럼 '맘 편한 만남'을 마련해 부산의 육아 정책과 올바른 육아 방법 등을 소개한다. 21일에는 임산부 심리와 아이 건강 문제 등을 주제로 상담 시간을 갖는다.

박람회 기간에 육아·의료정보관, 부산시 공공정책관 등이 온라인으로 개설되고, 온라인 육아 골든벨과 랜선 요리 교실 등 부대행사가 열린다.

youngkyu@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