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마포구 경의선 책거리서 내달 17일부터 '겨울빛축제'

송고시간2021-11-30 10:31

beta
세 줄 요약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다음 달 17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경의선 책거리(홍대입구역 6번 출구 앞) 일대에서 '겨울빛축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경의선 책거리 '겨울빛축제'
경의선 책거리 '겨울빛축제'

[서울 마포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다음 달 17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경의선 책거리(홍대입구역 6번 출구 앞) 일대에서 '겨울빛축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달에서 책을 읽고,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는 우리의 꿈'이라는 주제로 '위드 코로나' 이후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희망을 달과 토끼, 별로 표현한다. 밤하늘의 별을 형상화한 빛 조명 장식(일루미네이션)과 토끼가 방아를 찧는 모양의 대형 달 트리·조형물이 불을 밝힌다.

아울러 경의선 책거리 개장 5주년을 맞아 그간의 활동을 돌아보는 5주년 백서를 발간하고, 관련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사진 등을 전시한다.

여행·문학·예술 등 7개 분야의 독립출판사가 운영하는 9개의 산책부스(책방)에서는 책방마다 특정 주제의 책을 소개하는 북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제로페이를 이용해 책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에코백, 볼펜 등 굿즈도 증정한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의선 책거리 홈페이지(gbookst.or.kr)를 확인하거나 경의선 책거리 운영사무국(☎ 02-324-6200)에 문의하면 된다.

min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