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24년 만에 바뀐 SKT 멤버십…"할인형·적립형 선택하세요"

송고시간2021-12-01 09:41

beta
세 줄 요약

SK텔레콤[017670]은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할인형과 적립형 중 고객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T멤버십 2.0'을 1일 적용하고 출시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은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하되,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할 수 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2달간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T우주 신한카드'도 출시

SKT, 'T멤버십 2.0' 론칭
SKT, 'T멤버십 2.0' 론칭

(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이 새로운 'T멤버십 2.0'을 앱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고 론칭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T멤버십 2.0' 소개하는 모델. 2021.12.1
[S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할인형과 적립형 중 고객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T멤버십 2.0'을 1일 적용하고 출시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은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하되,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의 정식 명칭은 T+포인트(티플러스포인트)로 정해졌다.

또한 T멤버십은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를 다수 추가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앱도 전면 개편했다.

메인 화면인 'T멤버십'에서는 고객 지역과 관심사, 이용 패턴에 따라 혜택을 추천하고, 멤버십 사용 이력과 고객 이용 패턴 등을 보여준다.

'T우주' 탭에서는 구독상품인 '우주패스' 내용 확인과 결제가 가능하고, '미션' 탭에서는 출석 체크와 룰렛 응모 등으로 T+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다.

멤버십 사용을 위한 기존의 고정형 바코드는 고객 정보 보호 강화와 불법 사용 차단을 위해 실시간 바코드로 대체된다.

SK텔레콤은 새로운 T멤버십 출시를 맞아 내년 1월까지 두 달간 'T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고객들은 한 달에 1주(월∼금)만 이용할 수 있던 T데이 주간 혜택을 2주간 쓸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또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과 우주패스에 특화된 'T우주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우주패스 월 구독료 캐시백과 함께 다양한 가맹점에서 T플러스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jo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