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재명, 2박3일 전북순회 마무리…정읍~무주 돌고 상경

송고시간2021-12-05 05:00

beta
세 줄 요약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5일 전북 곳곳을 돌며 2박3일 매타버스(매일 타는 민생버스) 전북투어를 마무리한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전북 정읍의 성광교회를 찾아 예배에 참석한다.

저녁에는 무주로 이동, 유명 맛집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과 저녁을 먹으며 대화를 나눈 뒤 상경할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정읍 성광교회서 예배…'정세균 고향' 진안 인삼시장 방문

상인들과 인사하는 이재명 대선후보
상인들과 인사하는 이재명 대선후보

(군산=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4일 전북 군산시 공설시장을 방문, 상인들과 인사하고 있다. 2021.12.4 srbaek@yna.co.kr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5일 전북 곳곳을 돌며 2박3일 매타버스(매일 타는 민생버스) 전북투어를 마무리한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전북 정읍의 성광교회를 찾아 예배에 참석한다.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이 여러 차례 다녀간 곳으로, 75년의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교회다.

이후 전북에서 3번째 규모의 상설시장인 정읍 샘고을시장으로 이동, 지역 상인과 주민들의 민심을 듣는다.

오후에는 완주에 있는 수소충전소에서 '국민반상회'를 열어 근로자들과 수소에너지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다.

이후 사흘 전 전주에서 만찬회동했던 정세균 전 국무총리의 고향 진안의 상설시장을 찾는다. 저녁에는 무주로 이동, 유명 맛집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과 저녁을 먹으며 대화를 나눈 뒤 상경할 예정이다.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znzcmLg2lg8

goriou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