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전 지역화폐 쇼핑몰 새해 할인…1만원이상 주문시 배송료 지원

송고시간2022-01-06 18:08

beta
세 줄 요약

대전시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지역화폐 쇼핑몰인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음식 배달플랫폼)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에서 지역화폐로 1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배송료) 3천원을 지원해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배달플랫폼에선 세뱃돈 쿠폰 지급·개인용기 포장주문하면 5천원 할인

대전 지역화폐 '온통대전' 출시 기념식
대전 지역화폐 '온통대전' 출시 기념식

[대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대전=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대전시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지역화폐 쇼핑몰인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음식 배달플랫폼)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에서 지역화폐로 1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배송료) 3천원을 지원해준다.

2월 말까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업체 물품이나, 중고·리퍼 물건을 구입하면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온통대전몰에는 올해 새롭게 '따뜻한 소비' 코너를 신설, 사회적 기업·자활기업·장애인 기업 등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20개 업체에서 생산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휘파람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0일부터 5천원 상당 '세뱃돈 쿠폰'을 선착순으로 2천명에게 지급하고, 개인 용기를 사용해 포장주문을 하는 고객에겐 주문 금액의 5천원을 할인해 준다.

이밖에 새해 덕담 댓글 이벤트, 매주 특가 코너 운영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임묵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온통대전으로 결제하면 사용금액의 일부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시민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g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