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화소식]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개봉

송고시간2022-01-12 10:18

beta
세 줄 요약

어린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이 오는 27일 개봉한다고 배급사 CJ ENM이 12일 밝혔다.

난생처음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자두가 최대 라이벌인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을 깨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라마 '블루버스데이' 영화로 재탄생 = CJ CGV는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드라마 '블루버스데이'를 오는 19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사진 없음
오보람기자

'블루버스데이' 영화화·덱스터스튜디오-메가박스 콘텐츠 제작 MOU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포스터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포스터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 명랑소녀 자두의 제주 여행기를 극장에서 = 어린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이 오는 27일 개봉한다고 배급사 CJ ENM이 12일 밝혔다.

난생처음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자두가 최대 라이벌인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을 깨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제주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자두특공대의 모험이 그려진다.

'안녕 자두야' 극장판이 나오는 것은 2015년 1기 이후 6년 만이다. 당시 전국에서 관객 약 28만명을 모으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1997년부터 이빈이 연재하고 있는 동명의 원작 만화가 원작이다.

'블루버스데이' 포스터
'블루버스데이' 포스터

[CJ CG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드라마 '블루버스데이' 영화로 재탄생 = CJ CGV는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드라마 '블루버스데이'를 오는 19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6부작의 드라마를 러닝타임 137분의 영화로 재편집한 버전이다. 기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일부 포함됐다.

주인공 오하영(예리 분)이 10년 전 세상을 떠난 첫사랑 서준(홍석 분)을 되살리기 위해 과거로 떠나 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판타지 멜로물이다.

덱스터스튜디오와 메가박스 로고
덱스터스튜디오와 메가박스 로고

[덱스터스튜디오, 메가박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덱스터스튜디오-메가박스 손잡고 콘텐츠 제작 = 시각특수효과(VFX) 기업 덱스터스튜디오가 영화 제작·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과 '영상화 기획·제작 및 사업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기획·개발하고 이를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할 계획으로, 해당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추가 사업에서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덱스터스튜디오는 향후 메가박스와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VFX, DI(색 보정), 사운드 보정 등 후반 작업 전반에도 참여한다.

ramb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