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화 앤디, 깜짝 결혼 발표…예비 신부는 9살 연하 아나운서

송고시간2022-01-19 14:27

beta
세 줄 요약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본명 이선호)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가요계 등에 따르면 상대는 9살 연하 아나운서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신화 앤디
신화 앤디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본명 이선호)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는 "힘든 순간에 나를 웃게 해주고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가요계 등에 따르면 상대는 9살 연하 아나운서이다.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 중이며 날짜는 추후 알릴 예정이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신화의 공식 SNS에도 "마음 따뜻하고 다정한 신화의 막내 앤디가 소중한 인연과 함께 아름다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글이 올라왔다.

앤디는 신화 멤버 가운데 세 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앞서 에릭(본명 문정혁)이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본명 박충재)이 2020년 류이서 씨와 결혼했다.

1998년 1집 '해결사'로 데뷔한 신화는 '브랜드 뉴'(Brand New),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아이 프레이 포 유'(I Pray 4 U), 'T.O.P'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오랫동안 인기를 누렸다.

앤디는 서브래퍼, 리드댄서로 활동했으며 연기,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했다.

신화 앤디 자필편지
신화 앤디 자필편지

[앤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yes@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lGspzDeg5Lw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