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예산군, 음식점 식탁 좌식→입식 교체 지원…최대 200만원

송고시간2022-01-21 17:28

beta
세 줄 요약

충남 예산군은 방문자 편의성을 높이고 외식문화 수준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음식점 식탁(테이블)을 좌식에서 입식으로 교체하는 사업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관내 음식점 가운데 30개소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으로, 테이블 교체 비용의 80%,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예산군청
예산군청

[예산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예산=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 충남 예산군은 방문자 편의성과 외식문화 수준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음식점 식탁(테이블)을 좌식에서 입식으로 교체하는 음식점들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관내 음식점 가운데 30개소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으로, 테이블 교체 비용의 80%,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좌식 테이블 보유 음식점이어야 하며, 최근 1년 이내 행정처분을 받았거나 영업자 신고일 기준 6개월 미만에 음식점, 유사 사업에 지원받은 사업자 등은 신청할 수 없다.

신청서는 예산군청 교육체육과 위생팀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내달 4일까지이며, 서류 심사를 거쳐 지원 대상자를 선정해 업소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신청업소가 지원 규모를 초과할 경우에는 간이과세자를 우선하고 지난해 매출이 적은 순으로 선정할 방침이다.

min365@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