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 29일 첫 단독 콘서트 '퍼스트 스텝'

송고시간2022-01-25 11:17

beta
세 줄 요약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가 29일 첫 단독 콘서트 '미스피츠 : 퍼스트 스텝(First Step)'을 연다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25일 밝혔다.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리는 공연은 롤링홀 개관 27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미스피츠는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미스피츠 콘서트 포스터
미스피츠 콘서트 포스터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가 29일 첫 단독 콘서트 '미스피츠 : 퍼스트 스텝(First Step)'을 연다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25일 밝혔다.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리는 공연은 롤링홀 개관 27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한국 인디 음악계 산실로 잘 알려진 롤링홀에서는 그간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백아연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공연했다.

미스피츠는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에서 활동해 온 그는 지난해 11월 첫 미니앨범(EP) '빌리프'(Belief)를 발표했다.

영국 음악 평론지 NME는 최근 '올해의 신흥 아티스트 100인'(The NME 100: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2) 명단을 공개하며 미스피츠를 주목한 바 있다.

NME는 미스피츠에 대해 "진솔한 가사가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 반짝이는 피아노 선율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다"며 "이 점은 미스피츠를 한국 음악계에서 단연 돋보이게 만든다"고 평가했다.

ye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