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로켓펀치, 28일 새 미니음반 '옐로 펀치'로 9개월 만 컴백

송고시간2022-02-16 08:52

beta
세 줄 요약

걸그룹 로켓펀치가 오는 28일 네 번째 미니음반 '옐로 펀치'(YELLOW PUNCH)로 가요계에 돌아온다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16일 밝혔다.

'옐로 펀치'는 로켓펀치가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링링'(Ring Ring) 이후 약 9개월 만의 새 음반이기도 하다.

이들은 첫 번째 미니음반 '핑크 펀치'(PINK PUNCH)를 시작으로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 등 색깔 시리즈를 발표해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로켓펀치
로켓펀치

[연합뉴스 자료 사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로켓펀치가 오는 28일 네 번째 미니음반 '옐로 펀치'(YELLOW PUNCH)로 가요계에 돌아온다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16일 밝혔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알리는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옐로 펀치'는 로켓펀치가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링링'(Ring Ring) 이후 약 9개월 만의 새 음반이기도 하다.

'옐로 펀치'는 로켓펀치가 선보이고 있는 이른바 '컬러 컬렉션'의 네 번째 시리즈다. 이들은 첫 번째 미니음반 '핑크 펀치'(PINK PUNCH)를 시작으로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 등 색깔 시리즈를 발표해왔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