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공연소식]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서 '소년이그랬다' 공개

송고시간2022-03-03 16:15

beta
세 줄 요약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서 '소년이그랬다' 공개 = 국립극단이 청소년극 '소년이그랬다'를 3일 온라인 극장에서 공개했다.

'소년이그랬다'는 2011년 국립극단 어린이청소년극연구소 개소와 함께 제작됐던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하는 버전은 지난해 연구소 10주년을 맞아 재공연한 영상이다.

강남심포니-피아니스트 손정범 '토요콘서트' =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손정범이 오는 19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신세계와 함께하는 '토요콘서트' 무대를 선보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강남심포니-피아니스트 손정범 '토요콘서트'

위클래식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서 '소년이그랬다' 공개 = 국립극단이 청소년극 '소년이그랬다'를 3일 온라인 극장에서 공개했다.

[국립극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립극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년이그랬다'는 2011년 국립극단 어린이청소년극연구소 개소와 함께 제작됐던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하는 버전은 지난해 연구소 10주년을 맞아 재공연한 영상이다.

작품은 중학생 민재와 상식이 장난삼아 던진 돌에 자동차 운전자가 숨지고, 두 소년과 형사가 만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배우들이 모두 소년과 형사를 오가는 1인 2역 연기를 펼친다.

온라인 극장에서는 배우 김우진·윤동원 편과 남수현·이문식 편 가운데 선택해 볼 수 있다. 상영시간은 약 70분이며, 편당 가격은 9천900원이다.

▲ 강남심포니-피아니스트 손정범 '토요콘서트' =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손정범이 오는 19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신세계와 함께하는 '토요콘서트' 무대를 선보인다.

[예술의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예술의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휘자 여자경이 이끄는 강남심포니는 손정범 협연으로 라흐마니노프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랩소디'와 드보르자크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를 연주한다. 여자경은 곡에 대한 해설도 맡는다.

▲ 위클래식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 위클래식이 5월 7∼8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를 연다.

[위클래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위클래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화음악 거장 히사이시 조가 만든 영화·애니메이션 곡을 70인조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선보인다.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이끄는 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이웃집 토토로', '원령공주', '붉은 돼지' 등의 음악을 들려준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 오보이스트 고관수, 첼리스트 배성우가 함께 한다.

dkli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