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우철 완도군수 3선 출마 선언 "현안 사업 확실히 마무리"

송고시간2022-04-07 11:22

beta
세 줄 요약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3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 군수는 "그동안 쌓아온 행정 경험, 군정 성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어렵게 시작했던 각종 현안 사업들을 확실히 마무리 짓기 위해 완도군수로 출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여운창 기자
여운창기자
신우철 완도군수
신우철 완도군수

[연합뉴스 자료사진]

(완도=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3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 군수는 "그동안 쌓아온 행정 경험, 군정 성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어렵게 시작했던 각종 현안 사업들을 확실히 마무리 짓기 위해 완도군수로 출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8년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 덕분에 이룬 값진 결실을 이뤘다"며 "이제는 잘 다져진 기반을 토대로 중단 없는 대도약의 완도 발전을 이루어나갈 때"라고 강조했다.

민선 8기 제2의 청해진 시대로 도약하기 위해 8대 핵심 과제도 공약으로 제시했다.

광주-완도 고속도로 2단계 조기 착공 등 '더 가까운' 교통망 구축, 해양바이오산업 안착 등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일자리·소득 창출, 국립난대수목원 조성과 권역별 관광지 개발 등 '더 매력 있는' 해양관광거점도시 완성 등을 내놓았다.

또 '더 빨리' 지역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한 지원 사업 강화, '더 돈이 되는' 농·수·축산업 육성, '더 촘촘한' 복지 그물망 구축, '더 활기찬' 지역 개발 촉진, 해조류박람회·도민체육대회 등 '더 알차게' 대규모 행사 개최 등도 지역발전 사업들로 약속했다.

신 군수는 "변화의 시대에는 경험 많고 능력 있는 검증된 선장이 있어야만 흔들림 없이 항해할 수 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행복과 지역발전에 매진해 완도 대도약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bett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