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송고시간2022-05-26 06:00
▲ 근로복지공단은 공단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한국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공단 콜센터는 2012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공단 콜센터는 산업재해 보상·요양·재활, 고용·산재보험 가입·납부, 일자리안정자금, 임금 채권, 근로자 복지 사업 등과 관련한 내용을 상담한다. (서울=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2/05/26 06:00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