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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개선했더니…부산 유스호스텔 아르피나, 만족도 향상

송고시간2022-06-14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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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줄 요약

부산도시공사는 해운대에 있는 유스호스텔 '아르피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5점 만점에 평균 4.2점이 나왔다고 14일 밝혔다.

부산도시공사는 "가격·서비스 등 세부 분야별 만족도가 평균 4점 이상을 기록해 점진적으로 개선할 시설 부분을 제외하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조사를 반영해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부산도시공사가 부산관광공사로부터 운영권을 돌려받아 각종 시설물 개보수와 운영시스템을 개선한 뒤 시행된 첫 만족도 조사로 향후 운영 자료로 활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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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아르피나 전경
부산 아르피나 전경

[촬영 조정호]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도시공사는 해운대에 있는 유스호스텔 '아르피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5점 만점에 평균 4.2점이 나왔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만족도 조사는 지난달 아르피나를 찾은 고객 161명을 대상으로 주요 시설인 객실·스포츠·회의실의 예약·시설·가격·서비스 분야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부산도시공사는 "가격·서비스 등 세부 분야별 만족도가 평균 4점 이상을 기록해 점진적으로 개선할 시설 부분을 제외하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조사를 반영해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부산도시공사가 부산관광공사로부터 운영권을 돌려받아 각종 시설물 개보수와 운영시스템을 개선한 뒤 시행된 첫 만족도 조사로 향후 운영 자료로 활용된다.

아르피나 객실
아르피나 객실

[부산도시공사 제공]

c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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