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외국인고객 위한 서비스 강화…"최근 입국 증가 고려"

송고시간2022-07-03 09:00

beta
세 줄 요약

KT[030200]는 최근 입국이 늘고 있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점진적으로 외국인들의 국내 입국이 증가하는 만큼 맞춤형 상담과 혜택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KT, 외국인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최근 입국 증가 고려"
KT, 외국인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최근 입국 증가 고려"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최근 입국이 늘고 있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국내 거주 외국인 중 가장 비중이 높은 중국인 고객은 위챗 내 KT 미니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KT 유·무선 서비스에 대한 중국어 실시간 채팅 상담, 통신상품 사용량 조회, 인근 KT 매장 위치 안내, 신규 입국자를 위한 유심 사전 신청 등을 할 수 있다.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에서 '韓国 KT'를 검색한 뒤 팔로우하면 된다.

KT는 또 국내 체류 중국인 취향을 고려한 혜택 프로그램 '월월향(月月享)'을 제공한다. 월월향은 매월 혜택을 누린다는 뜻이다.

아울러 KT는 지난해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친구 사이 무선 결합' 상품을 정식으로 출시했다. 국적이 같은 외국인이 모이면 5명까지 1인당 월 최대 1만1천원 할인을 24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KT는 다국어 문자 안내와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도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등 4개 언어로 운영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점진적으로 외국인들의 국내 입국이 증가하는 만큼 맞춤형 상담과 혜택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cd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