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빗썸 "올 상반기 고객 민원 94% 처리…연중무휴 상담"

송고시간2022-07-05 09:47

beta
세 줄 요약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은 올 상반기 고객지원센터로 들어온 민원(33만 건)의 94.3%(약 31만건)를 처리했다고 5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개별로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고객 문의 유형을 100여 개로 세분화해 연중무휴로 온라인, 유선, 대면 등 경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빗썸은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방문해 편하게 묻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 "빗썸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투명하게 운영하며 고객 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빗썸 고객지원센터
빗썸 고객지원센터

[빗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유아 기자 =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은 올 상반기 고객지원센터로 들어온 민원(33만 건)의 94.3%(약 31만건)를 처리했다고 5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개별로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고객 문의 유형을 100여 개로 세분화해 연중무휴로 온라인, 유선, 대면 등 경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올 상반기 접수된 문의유형을 보면 KYC(고객확인제도)와 트래블 룰(코인 이동 시 정보 공유 원칙) 등에 대한 문의(20%)가 가장 많았다.

빗썸은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방문해 편하게 묻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 "빗썸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투명하게 운영하며 고객 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빗썸 고객지원센터 상반기 문의 유형
빗썸 고객지원센터 상반기 문의 유형

[빗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ku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