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핫클릭] 가수 임슬옹, 운전중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外

2020-08-05 08:4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는 뭘까요.

라이브투데이, 핫클릭 첫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가수 임슬옹, 운전중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가수 겸 배우 임슬옹 씨가 운전하는 차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가 치어 숨졌습니다.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씨는 지난 1일 밤 11시 50분쯤 서울 은평구의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빨간불인데도 무단횡단을 하던 50대 남성 A씨를 들이받았습니다.


A씨는 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임씨가 술을 마시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며, 차량의 블랙박스와 인근 CCTV 등을 확보해 속도위반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 "오스트리아 축구팀 활약 北박광룡, EU 제재로 방출"

오스트리아 축구 1부 리그에서 활동하던 북한 출신 박광룡 선수가 유럽연합의 대북 제재로 팀을 떠나게 됐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축구팀 SKN 장크트 푈텐은 북한의 핵·탄도미사일 프로그램에 따른 EU의 제재로 공격수로 뛰던 박 선수의 노동 비자를 연장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박 선수는 북한에서 손꼽히는 해외파 축구선수로, 스위스의 1부 리그 FC바젤에서 뛰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7년 SKN 장크트 푈텐에 입단해 58경기 출전, 13골을 기록했습니다.

▶ SM-JYP, 온라인 공연회사 공동 설립

코로나 사태로 오프라인 공연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온라인 콘서트 전문 회사를 세웁니다.


SM과 JYP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브랜드 '비욘드 라이브'를 운영하는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을 설립한다고 밝혔습니다.


SM은 네이버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4월부터 '비욘드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양 사는 오는 9일 JYP 소속 그룹 트와이스의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에서 본격적인 협업에 나섭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