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대학생 6명 탄 승용차-승합차 충돌…7명 사상

2021-06-18 21:2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앵커]

오늘(18일) 새벽 전남 순천에서 승용차와 승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4명이 숨지고, 3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당했습니다.

승용차에는 정원을 초과해 대학생 6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

[기자]


비가 내린 새벽 시간, 승합차가 점멸신호가 깜박이는 교차로를 지납니다.

이어 맞은편에서 승용차 1대가 빠른 속도로 들어오고, 중앙선을 넘어 미끄러지며 그대로 충돌합니다.

18일 오전 4시 2분쯤 전남 순천시 용당동 한 도로에서 K7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맞은 편에서 오던 카니발 승합차와 충돌했습니다.

<인근 주민> "(시속) 50km 제한 구역인데 카메라가 없다 보니까 밤중에는 조금 더 심하게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다니는 것 같아요."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6명 가운데 뒷좌석에 타고 있던 22살 A씨 등 4명이 숨지고, 운전자와 조수석에 있던 동승자 등 2명은 중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승합차 운전자 54살 B씨도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승용차에 타고 있던 6명은 순천의 한 대학교 2학년 학생들로, 정원을 초과해 승용차에 탔다가 변을 당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승용차가 우회전을 하려다 빗길에 미끄러져 중심을 잃고,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고 지점은 평소에도 과속이나 불법 유턴 등으로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잦은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류달상 / 순천경찰서 경비교통과장> "특히 K7 차량의 과속 여부라든지, 음주 여부라든지 그런 것을 지금 현재, 점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찰은 두 차량 운전자들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는 등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이호진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