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영상] 김건희 프로필 사진 촬영 공개…등판 임박?

2022-01-24 11:1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김씨 팬클럽인 '건희 사랑(희사모)'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는 23일 페이스북에 "김건희 대표님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장소는 스튜디오입니다"라며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정장 차림인 김씨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강 변호사는 "정말 세련되고 멋지지 않나요? 대표님의 공개 등장도 임박했습니다"라고 적었는데요.

그는 통화에서 "(올해) 1월에 찍힌 사진을 제공 받았다"며 네이버 등에 올릴 프로필 사진을 찍는 현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은 이르면 이번 주 초반 네이버 등 포털에 올라올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를 두고 김씨의 공개 활동이 실제 임박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는데요.

실제로 국민의힘은 곧 선대본부 내에 김씨를 전담하는 팀을 출범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막바지 팀 구성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다만, 선대본부 측은 당장 공개 활동이 계획된 것은 없다며 선을 긋고 있습니다.

이양수 선대위 수석대변인은 취재진과 만나 "현재 선대본부 차원에서 공식적으로 의미 있는 (김씨의)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강 변호사 글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팬카페나 지지자들은 공개 활동을 기대하고 바라는 그런 마음이 있다. 그런 심정이 담긴 마음이라고 본다"며 "현재 팬클럽 등 사조직 활동을 선대본부에서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씨가 촬영한 사진은 정식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어달라는 팬카페 회원의 요청을 반영한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영상 보시죠.

<제작 : 진혜숙·김도희>

<영상 : 강신업 페이스북·연합뉴스TV>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