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최근 스마트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전관리 앱 'LG 씽큐(LG ThinQ)'에서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라이프, 가전리포트, 케어솔루션, 캠페인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가전제품 사용이력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고 LG전자는 말했다. 2020.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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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0/11/23 11:0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