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새 버전도 1억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공식 뮤직비디오 장면을 새롭게 구성해 만든 '비사이드'(B-side) 버전 뮤직비디오가 24일 오전 1시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는 'DNA'(11억 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10억 뷰), '페이크 러브'(8억 뷰) 등을 이은 방탄소년단의 스물여덟 번째 억 데뷔 뮤직비디오다.
사진은 '다이너마이트' 비사이드 뮤직비디오 1억 뷰 달성을 알리는 화면. 2020.11.24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0/11/24 13:27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