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무더위 속 '인산인해'

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무더위 속 '인산인해' - 1

장마 후 본격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천혜의 관광지로 꼽히는 충북 괴산군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연풍면 수옥정관광지 내 자리한 수옥정물놀이장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피서객들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지난 7월 문을 연 수옥정물놀이장은 숲속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차가운 계곡수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다.

여기에 성인풀장, 유아풀장, 다이빙풀,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은 물론 매점, 피크닉 테이블 등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해마다 수많은 피서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안전사고 발생을 대비해 안전요원, 간호조무사 등 관리 요원을 물놀이장 주변에 상시 배치해 운영하고 있어 전국 최고로 안전하고 깨끗한 여름 휴가지로 손꼽히고 있다.

수옥정물놀이장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는 25일까지 휴일 없이 매일 운영된다.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옥정물놀이장(043-833-8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옥정물놀이장 주변에는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수옥폭포가 자리하고 있어 시원한 물보라를 맞으며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려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또 과거 보러 가던 길로 유명한 조령 삼관문, 괴산전통한지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한지체험박물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관광명소가 즐비하다.
(끝)

출처 : 괴산군청 보도자료
[2019-08-14일 18:1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