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대구실내빙상장, '러브 온 아이스, 빙상 프러포즈' 이벤트 기획

대구실내빙상장, '러브 온 아이스, 빙상 프러포즈' 이벤트 기획 - 1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은 대구지역 유일한 국제경기 빙상장인 대구실내빙상장에서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통해 대구실내빙상장 1호 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대구실내빙상장은 지난 21일 코로나19로 예식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를 응원하기 위해 개장 25년 만에 처음으로 'LOVE ON ICE, 빙상 프러포즈'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이벤트는 더 큰 감동을 위해 예비 신부가 모르게 일일 스케이트 이용을 가장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됐다.

프러포즈를 위해 빙상장 전체 소등 후 전광판을 통한 고백 영상이 송출된 후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피겨 갈라쇼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로맨틱한 화면을 배경으로 예비 신랑이 노래를 통해 청혼했다.

대구실내빙상장은 'LOVE ON ICE' 1호 커플이 된 두 사람에게 피겨 갈라쇼 지원 및 대형 꽃다발을 선물로 전달하며 축복했다.

코로나 블루 극복의 일환으로 올해 11월부터 진행된 프러포즈 이벤트는 대구실내빙상장 홈페이지(dgicerink.dgsisul.or.kr)를 통해 대구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예비 신혼부부 및 대구 시민들의 심리적 치유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구시민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대구광역시청 보도자료
[2020-11-26일 16: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