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혜택 확대

-- 어워드 항공권 예약에 필요한 Q마일 최대 49% 줄여
--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중동 항공사 중 가장 경쟁력이 높은 어워드 항공 가격 제공
-- 이제 회원들은 더 적은 Q마일로 여행할 수 있으며, 어워드 항공권 예약 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돼

(싱가포르 2020년 11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Qatar Airways Privilege Club)이 충성 회원에게 더 많고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중대한 발전을 시행하면서, 어워드 항공권 예약에 필요한 Q마일 수를 최대 49% 줄였다.

중동 최고의 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HIA)에서 연결편을 통해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비롯해 도하에서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및 오세아니아로 여행하는 회원의 경우, 예전보다 더 적은 프리빌리지 클럽 Q마일로 어워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Flexi Award 티켓(어워드 항공권보다 두 배 더 많은 Q마일이 필요)을 예약하는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도 이와 같은 감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 클럽 Qcalculator를 이용하면, 희망하는 경로와 좌석 등급으로 어워드 항공권을 예약하는 데 필요한 Q마일 수를 계산할 수 있다.

신규 정책에 따라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어워드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상파울루(GRU)에서 도쿄(HND)까지 필요한 Q마일이 49% 감소하면서 391,000에서 200,000으로 낮춰진다. 오클랜드(AKL)에서 LA(LAX)까지 필요한 Q마일은 45% 감소해 434,000에서 240,000으로 낮춰진다. 파리 (CDG)에서 방콕(BKK)까지 필요한 Q마일은 40% 감소해 251,000에서 150,000으로 낮춰진다. 도하(DOH)에서 런던(HLR)까지 필요한 Q마일은 26% 감소해 116,000에서 86,000으로 낮춰진다.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어워드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뭄바이(BOM)에서 뉴욕(JFK)까지 필요한 Q마일은 39% 감소해 131,500에서 80,000으로 낮춰진다.

카타르항공 최고 상업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Thierry Antinori는 "카타르항공을 이용해 중거리, 장거리 및 초장거리 비행을 할 경우, Q마일로 더 먼 거리를 여행할 수 있다"라며 "소중한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들이 충성도에 대한 보상을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Q마일의 파워를 늘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올해 여러 차례 개선을 단행한 카타르항공 충성도 프로그램의 더욱 광범위한 변혁의 일환이며, 향후 수개월 이내에 더 흥미진진한 변화도 예정돼 있다"라면서 "카타르항공의 목적은 중동 최고의 항공사 충성도 프로그램을 만들어 그 입지를 다지고, 세계 최고의 항공사 충성도 프로그램으로 키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은 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고자 Q마일 정책을 수정했다. 회원이 Q마일을 적립하거나 사용할 경우, Q마일 잔액은 36개월 동안 유효하다. 그뿐만 아니라,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 어워드 항공권에 대한 예약 수수료도 없앴다. 비즈니스 클래스 어워드 항공권을 예약하는 회원은 HIA의 Al Mourjan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를 포함해 무료 라운지 이용권과 좌석 지정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카타르항공, 원월드(R) 항공 또는 카타르항공 파트너를 통해 여행함으로써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카타르항공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프리빌리지 클럽 소매 및 라이프스타일 파트너에서 쇼핑하면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Q마일은 어워드 항공권, 카타르항공에서 좌석 업그레이드나 추가 수하물, 카타르 면세점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의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포함해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혜택에 사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은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공식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며, 최근 Frequent Traveler Award에서 중동,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의 2020년 '최고의 보상 프로그램(Best Rewards Program)'으로 선정됐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춘 카타르항공은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주관하는 2019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의 항공사(World's Best Airline)'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클래스 경험인 Q스위트(Qsuite)를 인정받아 '중동 최고의 항공사(Best Airline in the Middle East)',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Best Business Class Seat)'으로도 선정됐다. 카타르항공은 항공업계 우수성의 정점으로 인정받는 올해의 항공사(Skytrax Airline of the Year)' 타이틀을 5회 수상한 유일한 항공사다.

출처: Qatar Airway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20-11-26일 16:22] 송고
보도자료 검색